(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면 “콘텐츠이용료 구글플레이콘텐츠” 라고 휴대폰 요금 청구서에 표기됩니다)



{왜냐하면 소액결제 현금화 사업 전수 해준다는 사람들은 소액결제 현금화 사업을 배우려는 사람들을 속여서 전수 비용을 받아내는 것만이 목적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돈을 내고서라도 배울만한 가치가 있다면 문제될 것이 없습니다.

휴대폰 요금 미납을 하게 되면 소액결제가 차단되고 정책 불가에 결제가 막히므로 소액결제를 통한 현금화가 힘들어지게 됩니다.

하지만, 신원을 알 수 없는 개인끼리 거래할 때는 먹튀가 많으므로 현금교환서비스를 제공하는 정식업체에서 거래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최근에는 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를 해주는 곳도 생겼으니 참고하시구요)

그런데, 매달 자기 업체를 방문해 줄 귀중한 손님을 다른 사람에게 넘긴다구요? 상식적으로 저 위에 사기꾼의 말이 이해가 소액결제 현금화 가시나요?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구글정보이용료현금화는 본인의 한도에 맞추어서 사용이 가능하며, 이용한 금액에 따라서 적절한 수수료를 제외하고 업체에서 현금으로 지급하는 방식이다. 구글결제현금화나 모바일상품권현금화, 핸드폰소액결제현금화는 그 달의 휴대폰소액결제 한도에 따라 사용이 가능하며, 다음달에 휴대폰요금과 함께 합산하여 청구되는 시스템이다.

네~ 감사합니다. 믿고 거래할 수 있는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플러스티켓)에 자주 들려주세요.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